실무중심교육으로 학생들의 가치 발견에 주력합니다.

교수진 소개

Architecture

  • 계국진

    계국진 교수

    건국대학교 석사
    • 강의분야
      게임시스템기획, 게임프로젝트분석, 게임시스템설계, 게임포트폴리오제작, 게임프로젝트설계
    • 주요경력
      SK C&C 인사교육팀 정보보호 강의
      세종사이버대학교 게임학과 강의
      건국대학교 정보보호 강의
      노동부 공무원 정보화 교육강의
      방송통신대학교 강의

    • 프로젝트
      스마트 카드 보안 기능의 문제점 연구 논문
      과학기술 정보분석 시스템 활용 모듈 개발
      정보보호 국제공통 평가기준 표준화
  • 이효진

    이효진 교수

    유한대학교
    • 강의분야
      게임컨셉디자인, 게임그래픽기초, 게임 원화, 게임배경제작, 게임레벨디자인, 게임2D배경원화, 게임인터페이스디자인
    • 주요경력
      주)넥슨코리아 - 배경제작 레벨디자인, 2D배경원화.
      주)엔씨소프트 - 배경제작 레벨디자인, 배경원화. 모델링.맵핑
      주)네오위즈 - 3D배경제작.캐릭터 맵퍼.
      주)아이나게임즈 - 3D배경제작. 2D레벨디자인.모바일게임
      주)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 3D배경제작. 그래픽팀장
      주)이소프넷 - 2D배경원화,3D캐릭터.맵퍼.아이템.UI작업
  • 이석정

    이석정 교수

    광운대학교 교육용게임전공 석사
    • 강의분야
      게임기획, 게임제작, 게임 개발용 보조툴 제작, 게임용 엔진 제작, C, C, C#, JAVA
    • 주요경력
      광운대학교 정보통신대학원 교육용게임 전공
      장안대학 게임컨텐츠과 겸임교수
      월드아트스쿨 게임제작과정 강의
      (주)티케이디 대표이사
      (주)온빛링크
      (주)EM-TECK
      (주)미미르 수석연구원
      한국게임학회 정회원
    • 프로젝트
      PC기반 P2P 게임 ''''트리플 스타'''' 외주 제작
      PC기반 P2P 슈팅 게임 엔진 ''''쇼콜라'''' 기획 및 개발
      캐주얼 온라인 보드게임 Tactics 기획 및 프로그래머
      미니게임 Towing Tractor 기획 및 개발
      혼합형 게임 저자툴 ''''바이퍼'''' 기획 및 개발
      논문 ''''스마트 기기 게임 어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지역화 플랫폼 구축에 대한 연구''''
      논문 ''''게임산업의 생산주체로서 장애인의 활동 활성화를 위한 환경조성 및 교육방향 연구''''
      논문 ''''네이트브에서 웹으로의 플랫폼 변화에 따른 소셜게임의 서비스 및 개발환경의 변화에 대한 연구''''
  • 고병조

    고병조 교수

    상명대학교 대학원 SD Enternet
    • 강의분야
      유니티, 언리얼, 게임프로그래밍기초, 게임제작프로젝트실습, 게임제작프로젝트관리 ,Lua, C, DirectX
    • 주요경력
      SD Enternet - 네이비필드2 클라이언트 개발, 게임 컨텐츠 개발
      NSA엔터테인먼트 - RenderWare를 이용한 게임 클라이언트개발
      GameBryo를 이용한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Lua를 이용한 UI 작성 시스템 개발
      CCR - R&D 마이크로한 공간에서부터 매크로한 공간을 함께 관리하는 시스템 연구
    • 자격증
      정보처리기사
      CISSP
    • 프로젝트
      SD Enterne
      - 네이비필드2 클라이언트 개발, 게임 컨텐츠 개발
      - 스케일폼을 이용한 UI 작성 및 리뉴얼
      - 특성 시스템 개발 및 필요한 툴 작업
      - 로컬라이징 작업
      - 중국 로컬라이징 작업( 입력기 처리 및 UI 수정 )
      - 베트남 로컬라이징 작업( 입력기 처리 및 UI 수정 )
      - 웹 런칭용 ActiveX 작성

      NSA 엔터테인먼트 /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개발
      - RenderWare를 이용한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딩 세팅, 텍스쳐 교체 세팅 등 )
      - 클라이언트 개발 보조
      - 게임 내 웹 페이지 기능 개발
      - GameBryo를 이용한 게임 클라이언트 개발
      - 클라이언트 기본 틀 작성
      - RenderWare 버전에서 구현된 기능을 Gamebryo버전으로 이식
      - 서버에서 받은 패킷처리

      CCR - R&D 마이크로한 공간에서부터 매크로한 공간을 함께 관리하는 시스템 연구
  • 박선미

    박선미 교수

    서강대 영상대학원 석사
    • 강의분야
      3DS MAX , PHOTOSHOP , Gamebryo엔진,maya, light map
    • 주요경력
      주)조이온 -거상 게임배경작업
      주)네타민코리아 -버기몬레이싱 게임배경작업
      주)이소프넷 -게임배경제작 및 아이템
      주)암비츠 -바쿠나 게임배경 및 오브젝트
      주)키프엔터테인먼트 -스틱스 게임 그래픽 총괄
      주)f.e.w - 게임그래픽 배경
      주)웹인더스트리얼-동영상제작
      청강문화산업대 -게임배경 오브젝트강의
      쿠노인터렉티브 -콘솔게임 배경 그래픽작업
      디지털모션엔터테인먼트 -3D배경작업
    • 프로젝트
      주)조이온 -거상 게임배경작업
      주)네타민코리아 -버기몬레이싱 게임배경작업
      주)이소프넷 -게임배경제작 및 아이템
      주)암비츠 -바쿠나 게임배경 및 오브젝트
      주)키프엔터테인먼트 -스틱스 게임 그래픽 총괄
      주)f.e.w - 게임그래픽 배경
      주)웹인더스트리얼-동영상제작
      청강문화산업대 -게임배경 오브젝트강의
      쿠노인터렉티브 -콘솔게임 배경 그래픽작업
      디지털모션엔터테인먼트 -3D배경작업
  • 곽소정

    곽소정 교수

    상명대학교 대학원 박사
    • 강의분야
      게임캐릭터디자인, 게임인터페이스디자인, 게임그래픽스, 애니메이션 실습, 3D 영상제작, 색채계획, 디자인론
    • 주요경력
      ㈜ 푸토게임즈 - 게임 개발/연구
      Mippum Edu - 애플리케이션 디자인
      아이비아로마 - 그래픽디자인
      SBS 보도국 인터넷부 - 웹 페이지 디자인
      조인스 닷컴 콘텐츠본부 - 콘텐츠 디자인

      가천대학교 - 게임 그래픽스2, 애니메이션 실습
      계원예술대학교 - 비쥬얼커뮤니케이션 기초
      경민대학교 - 3D 영상제작
  • 용성주

    용성주 교수

    아카데미 오브 아트 유니버스티 Computer arts(animation)MFA(석사 졸업)
    • 강의분야
      게임디자인개론, 3D컴퓨터그래픽. 3D 맥스, 마야, 지브러시, 언리얼3, 겜브리오, 비젼 하복, 포토샵
    • 주요경력
      남코 반다이 아메리카 게임즈 u.s.a(산타클라라) - 스플레터 하우스, 아프로사무라이, 드래곤볼, 헬게이트 런던 개발
      액티비젼 블리자드 u.s.a (샌디에이고) - 본 아이덴티티 개발
      에펙스 디지털 - 환상마을 포토포토, 브레멘밴드, 엄지곰 꼼지 개발
      주)지니어스 게임즈 - mmorpg 개발
      주)바른손 게임즈 - mmorpg 개발
      주)이고소프트 대표 - Vr 엔진개발
      주)혼소프트 - 현대자동차 실시간 시물레이션
      주)트리니티게임즈 -Action morpg(SD Gundam NEXT Enolution)개발
      전북대학교 영상학부 게임전공 강의
      경민대학교 디지털컨텐츠학과 강의
    • 프로젝트
      2015년 저서/ “Good 3d game environment art guide(좋은 배경 만들기)”맑은샘 출판사
      2015년 “2015 3d art for game private exhibition” 개인전 _드림 팩토리 아트스쿨갤러리
      2007년 "SICACA" (Seoul International Character Animation Cartoon Artists) 회원전
      2005년 "Spring Show"아카데미 오브 아트 유니버시티 "Winner1Prize"
      2001년 전국 디자인 대학생 전시회 참가
      1995년 "태평양 화장품 공모전" 특선
      1994년 "서울 일러스트 협의회전" 입선
  • 홍성범

    홍성범 교수

    • 강의분야
      게임프로그래밍기초, 게임제작프로젝트실습, 게임제작프로젝트관리, C, 유니티, 언리얼
    • 주요경력
      (주)SmileGate Entertainment 책임연구원
      (주)WEMADE Entertainment 책임연구원
      (주)미리내 엔터테인먼트 연구원
      (주)디지타라트 엔터테인먼트 근무
      (주)우노테크놀러지 근무
    • 프로젝트
      2015 Wemade[Guardians] 개발 - PD/팀장
      2013 Wemade[Defenders] 개발 - PD/팀장
      2012 Wemade[Nova3DEngine] 개발 - PD/팀장
      2007 Wemade [CryTek Engine] 개발 - PD/팀장
      Khan Online 개발
      킹오브파이터즈 온라인 개발
      Soccer Boom 개발
  • 장재영

    장재영 교수

    광운대학교 교육용게임 전공
    • 강의분야
      게임기획기초, 게임레벨디자인, 게임학개론, 아이디어발상
    • 주요경력
      재능대학 강사
      경복대학교 강사
      한국IT직업전문학교 강사
    • 저서
      뇌졸중 환자의 재활 훈련을 위한 게임